블랙야크, '고기능성' 강조한 새로운 감성 화보

    곽선미 기자
    |
    23.03.06조회수 1570
    Copy Link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 새로운 감성의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자연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블랙야크의 고기능성 상품이 돋보일 수 있도록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꾸밈없는 스타일링을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

    화보 속에서 아이유는 헝클어지고 젖은 머릿결로 비, 바람 등 자연 그대로를 느끼는 진중한 모습이다. 잦은 날씨 변화에도 자연으로 뛰어 들 수 있는 봄 아웃도어룩의 정수를 보여준다.

    메인 상품은 외부 환경 변화에도 피하지 않고 자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혁신하는 블랙야크의 기술력 공유 캠페인 아이템인 ‘AWC 재킷’ 시리즈다. 3레이어(겉감+필름+안감) 방수 원단을 비롯해 후드, 어깨 등 비가 직접적으로 닿는 부분에 봉제선 전체를 방수 테이프로 접착하는 심실링 공법을 적용해 방수, 방풍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에서 아이유는 ‘비를 맞으세요, 바람을 느끼세요’라는 캠페인 메시지처럼 핑크색의 ‘선라이트AWC재킷’ 긴 기장의 ‘브리즈AWC재킷’ 짧은 기장의 오버핏 ‘윈드AWC재킷’을 중심으로 자연과 함께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AWC 재킷은 자연의 변화를 피하지 않고 오히려 비를 더 맞고, 바람을 더 느낄 수 있도록 혁신적인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상품으로 진중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의 전속모델의 연출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 수 있었다”며 “자연 느끼는 아이유의 이번 화보를 참고해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피하지 않고 자연을 즐기는 아웃도어 활동을 준비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