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케이스티파이,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오픈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2.22 ∙ 조회수 7,387
Copy Link
케이스티파이(대표 응 푸이순 웨슬리)의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오는 23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를 오픈한다. 국내에서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으로 수도권 이외의 지역에서 오픈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스튜디오는 모노그램 패턴을 메인으로한 모던한 인테리어로 전개하며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카메라링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벤치를 매장에 둬 편안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픽업데스크 운영을 통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의 기다림을 최소화했다.
브랜드와 상관없이 사용하던 핸드폰 케이스를 반납하면 매장에서 즉시 사용가능한 5000원 자사 할인 쿠폰을 2주간 증정하고 오픈을 기념하는 구매 금액대 별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티스트 샘바이펜, 그라플렉스가 직접 매장을 방문해 함께 작업한 컬래버 제품의 단독 발매를 알릴 예정이다. 이번 센텀시티점 오픈을 시작으로 3월 초, 부산의 대표적인 로컬 브랜드와 협업 제품 론칭을 준비중이다.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리테일 비즈니스의 더욱 활발한 확장을 앞두고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