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컬래버~팝업 오픈 MZ세대 공략

Today's News

< 브랜드 >

슈콤마보니, 컬래버~팝업 오픈 MZ세대 공략

Monday, Feb. 20,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2343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컨템퍼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올해 20주년을 기념하는 대대적인 활동을 전개한다. 2003년 론칭 이래 여성들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국내 대표 패션 슈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슈콤마보니는 다양한 상품 라인업과 셀러브리티 활용,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로 색다른 23년 S/S 시즌의 포문을 열 계획이다.

모델의 경우, 지난해 F/W 시즌부터 슈콤마보니의 뮤즈로 선정된 방송인 김나영, 아이브 장원영과 이번 시즌도 함께한다. 타깃을 이원화 해 기존 브랜드의 충성고객과 더불어 MZ세대의 유입까지 확대한다. 이번 시즌 뮤즈별 차별화 된 콘셉트를 통해 다채롭고 세련된 비주얼을 보여줄 예정이다.

상품 라인업 또한 강화했다. 올해 폴리곤, 리본, 크리스탈 장식 등 슈콤마보니를 대변하는 아이코닉 요소들이 더해진 아이템을 선보인다. 넬라 스니커즈, 더기 로퍼, 단델리온 샌들 등 지난해 인기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뉴 시그니처 상품으로 가져갈 계획이다.

특히 오는 5월에는 미국 마텔사 인기 브랜드 ‘바비(Barbie)’와의 컬래버레이션도 앞두고 있다. 협업 상품 출시와 동시에 주요 백화점 내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MZ세대가 즐겨 찾는 플레이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특별한 해인 만큼 브랜드의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각인시키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겠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