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랑방블랑, 신세계강남 등 유통채널 드라이브

    mini
    |
    23.02.20조회수 2531
    Copy Link



    한섬(대표 김민덕)이 전개하는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랑방블랑이 2023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현대백화점 목동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유통채널 확대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건다.

    특히 2023 SS 컬렉션을 출시하며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시즌에는 흰색(BLANC,블랑)이 담고 있는 의미인 ‘무한한 확장성’에 초점을 맞추어 특별한 골프판타지를 동화 같은 스토리를 그려낸다. 공개된 화보와 영상에서는 ‘Imagine, it’s real’ 테마 아래 럭셔리한 휴가 중에도 골프가 떠오르는 상상력을 표현했으며, 골프가 우리 일상에서 언제나 함께하는 스포츠임을 강조했다.

    특히 샤넬,루이비통,디올 등의 톱 모델 마르체베르호프(Maartje Verhoef)와 함께 세계적인 건축가 존 라우트너(John Lautner)의 작품 시츠-골드스타인(Sheats-Goldstein) 저택에서 진행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랑방블랑의 새로운 시즌 컬렉션은 다양한 길이의 스커트와 풍성한 실루엣을 랑방의 무드로 새롭게 재해석하며 이번 시즌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름 디테일을 살린 기본형 플리츠 스커트를 비롯해 두 가지의 플리츠 디테일을 믹스하거나 자연스럽고 시어한 느낌의 소재를 활용해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랑방블랑 관계자는 “랑방블랑이 지니고 있는 다양한 상상력과 확장성에 초점을 맞추어 천편일률적인 골프웨어에 질린 골퍼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라며 “특유의 볼륨감있는 스타일링을 담은 차별화된 콘텐츠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과 골프를 접목한 체험형 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