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마크곤잘레스` 공식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더네이쳐홀딩스, '마크곤잘레스' 공식 론칭

Monday, Feb. 13,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9072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신규 브랜드 '마크곤잘레스'를 공식 론칭한다. 2월 13일(월) 무신사에서 2023년 S/S 컬렉션 론칭 후 3월 1일 자사몰을 오픈하며 본격 전개에 들어간다. 4월에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인데, 이 때 브랜드 아트 디렉터이자 스케이트보더인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가 내한해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할 계획이다.

마크 곤잘레스는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더이자 슈프림과 아디다스 아트 디렉터를 진행할 정도로 탁월한 감각을 지닌 인물로 유명하다. 이번 마크곤잘레스 브랜드는 그의 사인 로고와 엔젤 로고를 강조한 후드와 맨투맨 등 에센셜 라인은 물론 감각적인 레터링과 자유분방하고 장난기 넘치는 아트워크를 활용한 컬렉션으로 전개한다.

한편 이번 마크곤잘레스의 국내 공식 론칭은 브랜드의 지식재산권을 위탁 관리하고 있는 미국 툴루마이즈(Tulumize, Inc.)와 2021년 11월 20일 진행한 아시아 지역 독점 라이선스 계약 체결로 이뤄졌다.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툴루마이즈와 일본 사쿠라그룹과의 아시아 지역 라이선스 계약은 2020년 12월 31일로 종료된 상황이며, 사쿠라그룹과 서브 라이선스를 진행한 업체들의 재고소진 기간만 허용돼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