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X 아더에러, 성수서 컬렉션 팝업 개최
컨버스코리아(대표 주형준)의 '컨버스'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베이직스튜디오’에서 컨버스 X 아더에러 컬렉션 팝업 전시를 개최했다.
이번 팝업 전시에서는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의 아트 전시, 뮤직 라이브 퍼포먼스, 커스텀 워크샵 등 ‘Create Next : The new is not new’ 콘셉트를 오감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컨버스와 크리에이티브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ADER ERROR)의 첫 번째 컬렉션을 기념하는 팝업 전시에는 가수 전소미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성수 팝업에 이어 1월12일 부터 15일 까지는 컨버스 홍대 스토어에서 컨버스 X 아더에러 컬렉션 제품과 컨버스바이유 (Converse By You) 커스텀 서비스를 기념하는이벤트를 진행한다.
컨버스바이유는 레이저 프린팅서비스는 자수, 각인, 패치, 슈 레이스, 스터드 등을 활용해 세상에 하나뿐인 컨버스를 만들 수 있는 컨버스의 커스텀 서비스 공간이다. 다양한 자수, 프린팅, 패치 등을 재편집(Re-editing)해 컨버스와 아더에러의 감성이 느껴지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커스텀 아이템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컨버스 X 아더에러 커스텀 서비스는 1월12일부터 컨버스 홍대, 더현대 서울, 롯데월드몰, 롯데 동탄, 롯데 인천, 롯데 광복, 서면, 동성로, 전주 객사, 광주 충장로, 고양스타필드에서 진행한다. 1월9일 아더에러 온라인 스토어, 1월10일 아더에러 오프라인 스토어 중 일부에서도 선발매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