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백 분크, 하이엔드 라인 에끌라 공식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핸드백 분크, 하이엔드 라인 에끌라 공식 론칭

Wednesday, Jan. 11,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965


석인터내셔날(대표 석정혜)의 핸드백 브랜드 '분크(vunque)'가 하이엔드 라인인 에끌라(ECLLAT)를 론칭했다. 에끌라는 분크의 신규 라인으로 '럭셔리 투 어 뉴 디멘션(Luxury to a new dimens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하이 퀄리티의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이템을 제안한다. 그동안의 분크가 선보이던 느낌과는 또 다른 한 차원 위의 럭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끌라 라인의 첫 번째 아이템은 ‘에끌라 페스토네 레더 바스켓 M 크로코(Ecllat Festone Leather Basket M Croco)’이다. 분크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중 하나인 페스토네 라인의 새로운 스타일로 고급스러운 가죽과 탄탄한 바디, 정갈한 스티치 포인트가 돋보인다. 컬러는 블랙과 브라운 총 두 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분크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에끌라 라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올 라운드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분크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분크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