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패션 '플레이언(PLAYIAN)' 2023 S/S 신상 룩북 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1.06 ∙ 조회수 2,157
Copy Link
(주)에스씨인터내셔널이 전개하는 스트릿 브랜드 플레이언(PLAYIAN)에서 23년 S/S 신상 룩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시즌 첫 공식 룩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컬렉션은 플레이언 특유의 캐주얼하고 스트릿한 무드를 잘 담아낸 디자인과 여유 있는 핏으로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스타일까지 겸비해 활용도가 높다.
특히 플레이언의 시그니처 제품인 스웨트 팬츠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새로운 로고플레이와 부담스럽지 않은 오버사이즈핏과 기존에 없던 라임, 라이트블루 등 밝고 산뜻한 컬러 선보여 눈길을 끈다.
‘플레이언’은 활동성과 가벼움을 그대로 유지하며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의류와 악세사리를 선보이고 있는 스트릿 브랜드로, 디자인은 물론 편안함에 중점을 둔 남녀공용 데일리 아이템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장르의 댄서를 비롯해 타투이스트, 보더 등 서브컬쳐 기반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컨셉과 어우러지는 컨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때문에 유명 댄서들이 즐겨 입는 제품으로 알려지기 시작했으나 지난 2022년 의류를 런칭하며 선보인 시그니처 제품 ‘그래피티 스웨트 팬츠’가 주목을 받으며 댄서가 아닌 대중들에게도 인지도를 쌓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우리가 추구하고 나아가고자 하는 것은 라이프스타일”이라며 “스트릿 브랜드로의 첫 발걸음은 댄서와의 콜라보였지만, 이번 23SS 신상 룩북을 통해 더욱 다양한 장르에 브랜드를 녹여 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언’의 23 SS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29cm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