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1월 한 달간 설 프로모션 진행

Today's News

< Lifestyle >

프롬바이오, 1월 한 달간 설 프로모션 진행

Monday, Jan. 2,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520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대표이사 심태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대표 제품 3종으로 구성된 고급 설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1월 2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4개월, ‘위건강엔 매스틱’ 3개월, ‘6년정성 더진한 홍삼스틱’ 1개월 구매 시 고급 패키지와 함께 프롬바이오 신제품인 ‘자연 늘 채움’ 체험팩 3종을 제공한다.

‘자연 늘 채움’은 하루 1포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프롬바이오의 건강즙 브랜드이다. 엄선된 원료를 배합해 배도라지, 흑마늘구기자, 양배추브로콜리 총 3종으로 출시된 건강즙은 인공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았으며 파우치 형태로 남녀노소 건강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자연 늘 채움’ 즙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GS상품권 3천 원권을 받을 수 있다.

구매 제품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6년정성 더진한 홍삼대보’ 1박스(24포) 구매 시 동일제품 1박스를 추가로 제공하며, ‘디밥 헬시핏’ 제품 구매 시 ‘디밥 헬시핏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2주 분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30명을 추첨하여 면역 건강을 위한 ‘홍삼진 세트’, 위 건강을 위한 ‘위 건강 싹 세트’, 관절 건강을 위한 ‘관절 건강 싹 세트’를 증정한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시길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특히 이번 설에는 가성비 있는 선물을 찾는 분들을 위해 프리미엄 선물세트 뿐만 아니라 ‘자연 늘 채움’ 즙 3종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성했다. 프롬바이오 선물로 소중한 가족, 지인의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2006년 창립 이래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를 활용해 위, 관절 건강기능식품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군을 선보여 왔다. 최근에는 관절 건강 개선을 위한 ‘크릴오일’ 원료가 개별인정형 원료로 추가 인정되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