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리빙 스타트업 주역 3<br>정여림 · 이상학&김소정 · 김고은

Premium Report

< LIFESTYLE >

떠오르는 리빙 스타트업 주역 3
정여림 · 이상학&김소정 · 김고은

Monday, Jan. 16,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637


정여림 ‘슬립타이트오브젝트’ 대표, 이상학 · 김소정 ‘모어브릭’ 대표, 김고은 ‘곤히’ 대표. 이들이 이끌고 있는 브랜드는 론칭 1~2년 차의 신규지만 유명 셀럽 방부터 줄 서는 카페까지 이 3개 브랜드의 상품으로 채워진 모습이 속속 노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제품 어디 거예요?’라는 무한 DM의 주인공들. 활동 기간은 짧지만 브랜드 콘텐츠부터 유통까지 능숙한 면모를 보여주는 3명의 대표는 리빙과 디자인업계에서 10년 내외의 탄탄한 커리어를 쌓은 베테랑들이다.  

특유의 라이프스타일 철학과 독창성으로 마니아층을 모으고 있다. 정여림 대표의 슬립타이트오브젝트는 산과 바다 등 잘 알려지지 않는 국내의 명소를 직접 촬영한 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풀어내고 있다. 이상학 · 김소정 대표의 모어 브릭은 친근한 패브릭 소재를 활용해 독창적인 패턴 디자인의 침구류와 펫 아이템을 전개한다.

김고은 대표의 곤히는 고퀄리티 소재에 예술적 무드를 제품에 녹여내 소비자층을 넓히고 있다.  어두운 색의 패션을 즐겨 입는 현대인들이라도 나만의 공간만은 개성 있고 예쁘게 꾸미기를 좋아하는 것에 주목해 유니크한 스타일로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또 국내뿐 아니라 미국, 유럽, 동남아 등 해외 비즈니스 사업도 활발히 진행해 ‘한국 라이프스타일’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3년 1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패션 구인구직 전문 정보는 패션스카우트(www.fashionscout.co.kr) , Click! !!!

1/4 page 2/4 page 3/4 page 4/4 page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