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어패럴, 헤리티지 살려 대학 졸업영화제 후원

Today's News

< 브랜드 >

코닥어패럴, 헤리티지 살려 대학 졸업영화제 후원

Friday, Dec. 30,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966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지난11월과 12월에 서울예술대학교, 단국대학교, 세종대학교에서 개최한 대학생 졸업영화제를 후원했다.  

코닥어패럴의 이번 후원은 2020년부터 3년간 꾸준히 지원해온 세종대학교를 포함해 올해는 연초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시작으로 서울예술대학교, 단국대학교까지 확대 진행한 것이다. 특히, 예비 영화인재 양성의 산실이라 할 수 있는 대학교 영화과 주최의 졸업영화제 지원이란 점에서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코닥어패럴은 현물 협찬을 비롯해 영화제 스탭복 지원, 영화제 트레일러 의상협찬 등 각 대학별 의견을 수렴해 다양한 방식으로 후원을 진행했다. 또 단순한 제품 지원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 차원에서 적극적인 참여도 했다. 서울예술대학교와 세종대학교의 경우 각각 브랜드 명을 딴 '코닥어패럴 우수상' '코닥어패럴 특별상'을 마련해 수상자와의 각별한 교감을 공유했고 특히 세종대학교의 특별상 부문 수상작은 코닥어패럴 내부에서 직접 심사, 선정했다.

이영미 코닥어패럴 마케팅 부문 총괄 상무는 "대학교 졸업영화제는 영화계 진출을 꿈꾸는 학생들이 그 꿈에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중요한 모멘텀"이라며 "젊은 아티스트들의 풍부한 상상력이 발휘될 수 있는 기회 마련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닥어패럴은130여년 역사를 지닌 필름명가 코닥(KODAK)을 기반으로 탄생한 만큼 브랜드 론칭 시점인 2020년부터 코닥어패럴 단편영화제, 브랜드필름스토리 공모전, 졸업영화제 후원 등 브랜드 헤리티지와 관련한 필름, 영화 연계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이는 브랜드 헤리티지 제고는 물론, 젊은 예비영화인 발굴이라는 사회공헌활동 차원에서도 상호 시너지를 추구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