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키즈X와다다곰, 이모티콘으로 신학기 공략

Today's News

< 브랜드 >

디스커버리키즈X와다다곰, 이모티콘으로 신학기 공략

Friday, Dec. 23,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974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 키즈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카카오톡에서 귀여운 이모티콘으로 사랑받고 있는 와다다곰 캐릭터와 협업한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 디스커버리키즈는 이모티콘을 매개체로 신학기를 준비하는 겨울방학 동안 자녀와 부모가 즐겁게 소통하길 바란하며 이번 협업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리틀 디스커버러가 된 와다다곰' 이모티콘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디스커버리의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일상은 물론 스쿨라이프, 키즈 골프/키즈 테니스와 같은 프리미엄 스포츠 라이프, 피크닉/캠핑/여행 등의 아웃도어 라이프까지 다양한 상황 별 스토리를 이모티콘으로 대화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이모티콘은 22일(목)에 디스커버리 공식 카카오톡 채널인 ‘Discovery’ 채널을 추가하면 무료로 선착순 배포해 30일동안 사용할 수 있게 했으며, 현재는 준비한 수량 모두 소진해 종료한 상태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디스커버리키즈에서 와다다곰과의 협업으로 출시한 '리틀 디스커버러가 된 와다다곰' 이모티콘과 함께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연말, 연초의 소통이 더욱 유쾌하고 풍부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