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위 건강기능식품, SBS 싱포골드 제작 지원

    이광주 객원기자
    |
    22.12.19조회수 2451
    Copy Link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가 SBS 예능 프로그램 ‘싱포골드’ 제작지원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싱포골드는 국내 최초의 합창 배틀 프로그램으로 신나고 감동적인 무대들을 선보이며 매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종 우승을 차지한 헤리티지 매스콰이어는 박진영, 김형석 등 다섯 명의 MC와 함께 스페인에서 개최되는 세계 월드컵에 도전한다.

    지난 18일 방영한 싱포골드 11화에서는 우승팀 헤리티지 매스콰이어가 스페인 무대를 준비하며 프롬바이오의 ‘위건강엔 매스틱’을 섭취하는 장면이 보여졌다. 싱포골드에서 따뜻한 조언으로 매니저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이무진은 제품을 건네며 무대에 오르기 직전까지 팀원들의 건강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위건강엔 매스틱’은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매스틱검을 함유한 위 건강기능식품이다. ‘위건강엔 매스틱’은 식약처가 지정한 매스틱검의 하루 섭취량인 1,050mg이 100% 함유돼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위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위건강엔 매스틱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고 인지도를 확대하고자 이번 제작 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라며 “프롬바이오는 제작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2006년 창립 이래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를 활용해 위, 관절 건강기능식품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군을 선보여 왔다. 자연으로부터 건기식 원료와 제품을 발굴 및 개발해 온 역량을 연구 개발(R&D)에 집중해 화장품 사업으로도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