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에프엔, ‘2022 대한민국 패션대상’ 대통령상 수상 영예

Today's News

< 브랜드 >

인동에프엔, ‘2022 대한민국 패션대상’ 대통령상 수상 영예

Friday, Dec. 16,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585


사진: 인동에프엔 장기권 대표


인동에프엔(장기권 대표이사)이 지난 13일 한국패션 산업협회에서 개최한 ‘2022 대한민국 패션대상’ 행사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인동에프엔은 여성복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 리스트(LIST), 시스티나(SISTINA)를 전개하는 국내 여성복 리딩 컴퍼니이다.

특히 쉬즈미스(SHESMISS), 리스트(LIST)는 각종 세계 경제위기 및 팬데믹 시기에도 연간 1,0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을 만큼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는 탄탄한 해외 직소싱 라인을 구축해 좋은 퀄리티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했고,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의 상품으로 가성비와 가심비에 주력해 대한민국 여성복 시장의 퀄리티를 높였다는 평을 받았다.



사진: 리스트(LIST)


인동에프엔은 맞벌이 부부를 위한 근무 시간 단축, 주 2회 가정의 날 운영, 출산장려금 지원과 패션 업계 저임금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2022년 기준 초봉 3,700만원으로 맞추는 등 여러 복지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2020년에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모금회에 5억 원을 기부해 나눔 명문기업에 선정됐으며, 지속해서 아이들과 환경이 어려운 여성 등 사회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사업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