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긴, 겨울 니트&팬츠 완판 행진… 전년비 51% 신장

    hyohyo
    |
    22.12.19조회수 2093
    Copy Link



    스타코퍼레이션(대표 이영선)에서 전개하는 컨템퍼러리 여성복 브랜드 '매긴'이 이번 시즌 선보인 니트, 팬츠류의 인기에 힘입어 전월대비 51% 매출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10월 F/W 컬렉션을 출시한 이 브랜드는 니트와 하의 상품군이 베스트 카테고리에 들며 각 아이템별 5차 리오더까지 진행되고 있다.

    리오더된 상품은 톤온톤 원사를 섞어 부드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울 니트와 높은 울 함유량에 케이블 짜임이 돋보이는 피셔맨 니트이다. 팬츠류는 스트레치 소재와 뒷밴딩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코듀로이 핀턱 배기팬츠'와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스트레이트 핏의 '코듀로이 스트레이트 팬츠', 이너 밴딩과 신축성 있는 소재와 따뜻한 기모 안감으로 된 '스트레이트 기모 데님 팬츠'가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신축성 및 보온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S/S 컬렉션부터 데일리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F/W 시즌에도 디자인과 보온력을 갖춘 니트와 팬츠류가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어 매출 증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매긴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12월 두번의 할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매긴은 12월 두번째 할인행사 '이어엔드 세일(YEAR END SALE)'을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해 이월 상품 및 이번 F/W 신상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 온라인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