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엘, 인플루언서 이한동과 '시티보이' 룩 제안

    곽선미 기자
    |
    22.12.13조회수 2642
    Copy Link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패션 디렉터이자 인플루언서 이한동과 함께한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룩북은 신상 다운 재킷을 활용해 겨울 시즌에 맞는 다양한 시티보이룩을 제안한다.

    MZ 세대를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시티보이룩은 여유롭고 넉넉한 실루엣을 특징으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스포츠 캐주얼이나 클래식 레트로 무드의 스타일을 주로 선보였던 엔에프엘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전혀 다른 실루엣과 컬러를 강조하며 스타일 영역을 확장했다.

    겨울 시즌 베이직 아이템인 다운 재킷을 활용해 감각적인 컬러 매치와 레이어드, 풍성한 실루엣을 강조한 다양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먼저 기본 아이템인 블랙 다운 재킷에 와이드 카고 팬츠와 오버사이즈 데님 셔츠를 매치하거나 엔에프엘의 스포티함이 돋보이는 블루 컬러 다운 재킷에 체크 셔츠와 브라운 치노 벌룬 팬츠를 코디하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엔에프엘은 색다른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오버핏이 돋보이는 카키색 다운 재킷과 카모플라주(camouflage, 군복 위장 패턴) 팬츠 혹은 스카이 블루, 오렌지 등 컬러 다운 재킷을 베이직한 블랙 컬러의 이너와 함께 매치해 데일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것도 룩북을 통해 보여줬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