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포토] BBQ, MZ 겨냥 핫플 ‘빌리지 송리단길점’ 오픈
woo1|22.12.12 ∙ 조회수 5,437
Copy Link
제네시스BBQ 그룹이 지난 6일 서울 송파구에 528㎡(약 160평) 220석 규모의 첫 프리미엄 플래그십스토어 ‘비비큐 빌리지(BBQ Village) 송리단길점’을 오픈했다.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은 치킨은 물론 브런치와 베이커리 등 약 190여 종의 메뉴를 도입한 ‘크로스오버 매장’이다. 주로 늦은 오후와 밤에 식사 및 포장을 위해 찾는 ‘치킨 매장’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먹고 즐길 수 있는 ‘복합 외식 공간’으로 탄생했다.
여기에 트렌드에 민감하고 이색 체험을 추구하는 MZ세대 성향에 맞춰 기존 치킨 브랜드에서 보기 힘든 빵과 커피 등과 수제 화덕피자까지 메뉴를 확장했다.
또 고객의 체험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직접 구성할 수 있는 ‘내가 만드는 버라이어티 팩’을 판매한다. 올리브유와 꿀, 수제 쿠키, 잼 등 프리미엄 식재료도 구매할 수 있다. 매장 자체 굿즈로 머그컵과 텀블러, 무드등, 담요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빌리지 송리단길점’은 브로드웨이 극장을 연상시키는 간판 디자인과 대리석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겠다는 목표다. [패션비즈=김건우 사진기자]
<사진_ 제네시스BBQ 그룹이 12월 6일 서울 송파구에 가족과 연인 특히 트렌드에 민감하고 이색 체험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첫 프리미엄 플래그십스토어 ‘비비큐 빌리지(BBQ Village) 송리단길점’을 오픈해 화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