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박싱데이’ 프로모션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12.09조회수 1585
    Copy Link
    건강기능식품 기업 ㈜프롬바이오(대표이사 심태진)가 연말 시즌을 맞아 ‘박싱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롬바이오의 ‘박싱데이’는 한 해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년에 단 한 번 기획되는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으로,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9일부터 18일까지 10일 간 진행된다. 이에 따라 프롬바이오의 대표 제품에 대해 최대 9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박싱데이는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장악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함께한다. 김호영의 유행어 ‘끌어~올려!’를 메인 카피로 사용해 프로모션의 푸짐한 혜택을 강조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행사에는 ▲타임특가 행사 ▲하루특가 행사 ▲첫 구매 고객 혜택 ▲20% 다운로드 쿠폰 ▲구매금액별 사은품 ▲구매왕 대상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타임특가 행사’는 12일부터 5일 간 낮 12시에 오픈되어 매일 다른 제품을 최대 9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시작일인 12일에는 ‘디밥 헬시핏 와일드망고 다이어트’가 혜택가가 적용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어 소비자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던 ‘장건강엔 더착한 유산균’, ‘남성건강엔 쏘팔메토 플러스’, ‘화사한날엔 콜라겐 300 라이트’, ‘디밥 NFC 사과비트당근 ABC주스’ 등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7일 하루 동안은 프롬바이오 대표 제품인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와 ‘위건강엔 매스틱’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프롬바이오는 행사 기간 동안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간건강엔 밀크씨슬+비오틴’ 1개월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5만 원 이상 구매시에는 ‘6년정성 더진한 홍삼기원’이 제공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장건강엔 더착한 유산균’,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행사 기간 동안 최고 결제 금액을 구매한 고객을 선정하여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1등부터 마샬 액톤 스피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 프롬바이오 적립금 10만 원이다.

    관계자는 “가족과 지인을 위한 연말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으로 박싱데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평소 눈 여겨보던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