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패션비즈 12월호 발간···2022 베스트 브랜드 등

    안성희 기자
    |
    22.12.05조회수 8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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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비즈가 본지 12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호는 2022년 한 해를 빛낸 베스트 브랜드를 특집으로 구성했다. 패션 업계 및 소비자 앙케트(50%)와 백화점 매출(50%)을 합해 올해의 최고 브랜드를 24개 부문별로 선정했다. ‘2022 베스트 브랜드’로는 ‘타임’과 ‘지포어’ ‘말본골프’ ‘분크’ ‘골든듀’ 등이 랭크됐다.

    더불어 올 한 해 가장 화제를 모은 ‘핫 브랜드 20’도 만날 수 있다. ‘렉토’ ‘마뗑킴’ ‘랑방블랑’ ‘아페쎄골프’ ‘존스’ ‘하고하우스’ 등 2022년 패션 트렌드를 이끈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조명했다. 또 올 한 해 가장 이슈가 된 패션 업계 10대 뉴스를 패션비즈가 선정해 ‘2022 패션 마켓 이슈 10’에서 소개한다.

    이와 함께 3조 애슬레저 마켓 속 ‘젝시믹스’ ‘안다르’ ‘뮬라’ 등이 토털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움직임을 심층 취재했으며 변화의 급물살을 탄 골프웨어 마켓을 ‘2023 핵심 키워드’로 분석했다.

    또 올해 사상 최대 1조2000억원을 예상하는 코오롱FnC와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도 마니아층을 확보한 ‘블로썸’, 5060 여심 잡은 가두 상권 다크호스 ‘아일로’, ‘닥터마틴’ 등 로컬라이징에 성공한 글로벌 슈즈 4인방 등을 알아봤다.

    해외 기사에서는 지역 상생을 비전으로 리테일의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한 빔스재팬과 나카가와마사시치의 행보를 조목조목 짚어봤다. 북인북으로는 ‘2022 F/W 액세서리 리딩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안한다.

    ** 올 한 해 보내주신 패션비즈 독자 여러분의 성원에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2023년 계묘년에는 한층 더 심도 있고 신뢰도 높은 매체로 거듭나겠습니다.
    국내외 다양한 패션∙유통 소식을 담은 패션비즈 12월호도 놓치지 마세요. **


    <패션비즈 12월호 표지>




    <지속가능 패션 리더 서부석 대표 & 이종훈 대표>




    <2022년 프리미엄 마켓 베스트 브랜드는?>




    <패션비즈가 선정한 2022 패션 핫이슈 10>




    <3조 애슬레저 마켓 속 리딩 브랜드 토털화>




    <키워드로 분석한 2023 골프웨어 시장 전망>




    <내공 있는 여성복 ‘블러썸’ 경쟁력 분석>




    <가두 상권 다크호스로 떠오른 ‘아일로’>




    <로컬라이징에 성공한 글로벌 슈즈 4인4색>




    <해외_ 지역 상생 실현, 빔스재팬 & 나카가와 마사시치>




    <북인북_ 패션 액세서리 특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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