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오 형지 회장, 패션경영부문대상 수상

Today's News

< 브랜드 >

최병오 형지 회장, 패션경영부문대상 수상

Friday, Nov. 25,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930
최병오 형지 회장이 ‘대한민국 위대한 국민대상’에서 최고상(패션경영부문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위대한 국민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바른언론인협회가 개최했다. 경영, 언론, 교육, 사회공헌, 문화예술 등 각 분야에서 국가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인물 중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올해 수상자는 △조수미 성악가(클래식음악) △임지훈 TV조선 PD(방송콘텐츠) △송가인 가수(트로트흥행) △양지은 가수(대중문화예술) △배재한 국제신문 사장(지역언론발전) 등이 있다.

최병오 회장은 소비자들의 요구를 앞서 반영하는 탁월한 비즈니스 감각으로 여성 어덜트 캐주얼 시장을 개척했다. 경영난에 봉착해 있던 한국 토종 패션 브랜드들을 지켜내며 한국 패션 브랜드의 전통을 살려낸 점이 높이 평가됐다. 또한 창립40주년을 맞아 국제도시 인천 송도에서 신사옥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글로벌 형지를 선언한 도전정신도 주목받았다.  

또한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스콰이아는 전국 매장에서 27일까지 전 상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국민추천상품전 30모델 특별가 판매, 올리비아하슬러는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겨울장갑 사은품 증정, 샤트렌은 인기상품 3모델 특별전을 진행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