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닥스, 남성 프리미엄 아우터 컬렉션 제안

Today's News

< 브랜드 >

LF 닥스, 남성 프리미엄 아우터 컬렉션 제안

Friday, Nov. 25,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477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닥스'가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남성 럭셔리 룩 ‘뉴 디렉션(New Direction)’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인다. 뉴 디렉션 컬렉션은 정장과 캐주얼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무스탕 제품과 포멀함과 보온성이 이상적으로 조화된 코트, 프리미엄 구스 다운 소재에 캐주얼한 디자인을 더한 더한 후드 아우터 등 다양한 헤비 아우터로 구성했다.

해당 컬렉션은 최고급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올 겨울 남성 럭셔리룩 스타일을 제안한다. 닥스의 하이엔드 라인에 속하는 ‘OBS(Old Bond Street)’라인으로 출시된 ‘더블 페이스 베이비메리노 가죽 무스탕’은 가벼우면서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난 ‘터키쉬 베이비 무스탕’ 소재를 외피와 내피에 사용해 편안한 착장감을 제공한다.

은은한 투톤 색상과 부드러운 퍼(Fur)의 질감이 포인트가 되어 겨울철 한파에도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멜란지 알파카 혼방 하프코트’는 이탈리아 캐시미어 전문회사 로로피아나社(사)의 알파카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고급스러운 체스터 필드 코트(Chesterfield Coat) 형태로 디자인해 어반 클래식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탈착 후드 구스 다운 점퍼’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후드 아우터다. 폴리 소재에 유러피언 구스 다운을 90:10으로 충전해 착용감이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내부는 탈부착이 가능한 밍크 퍼(fur)를 적용한 이중 여밈 디자인으로 구성해 날씨와 온도에 맞게 착장할 수 있다.

닥스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에 한 벌을 구매해도 좋은 품질의 옷으로 일상, 출근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입을 수 있는 클래식 캐주얼 스타일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뉴 디렉션 컬렉션은 닥스의 변함없는 우아함과 세련된 클래식 스타일을 그대로 반영한 프리미엄 제품 라인으로 다양한 남성 럭셔리룩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