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플레이스튜디오, `마크곤잘레스키즈`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제이플레이스튜디오, '마크곤잘레스키즈' 론칭

Monday, Nov. 21,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064


제이플레이스튜디오(대표 공명희)가 이번 F/W시즌 유아동복 '마크곤잘레스키즈(Mark Gonzales Kids)'를 론칭했다. 지난 10월 첫 컬렉션 '브링 아웃(BRING OUT)'을 공개하며 정식 출범했다.

캘리포니아 LA 출신의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더이자 아티스트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는 1990년대 이래 키스 해링, 장 미셸 바스키아, 앤디 워홀과 같은 해외 유명 예술가들과 함께 특유의 감성이 담긴 그래픽으로 스트리트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매김해 오고 있다.

마크곤잘레스키즈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미국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 라이선스를 공식 인증 받았다. 5세~15세 아동의 트렌드에 맞춰 특유의 감성이 녹아져 있는 시그니처 ‘엔젤’을 비롯해 다양한 오리지널 그래픽을 접목한 아트웍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키즈웨어를 선보인다.

이번 F/W 컬렉션은 친숙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에 스포티한 요소를 더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키즈 연령층의 취향을 아우르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편 마크 곤잘레스키즈는 론칭 이벤트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올해 12월까지 무료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