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X 포켓몬, 피카츄 등으로 패밀리룩 제안

Today's News

< 브랜드 >

푸마 X 포켓몬, 피카츄 등으로 패밀리룩 제안

Wednesday, Nov. 16,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006


푸마코리아(대표 이나영)의 '푸마'가 포켓몬스터 캐릭터와 협업해 '푸마X포켓몬'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에는 피카츄,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라는 포켓몬의 상징적인 4개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았다. 유쾌하고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니커즈와 어패럴로, 특히 온 가족이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스니커즈는 푸마의 아이코닉 상품인 스웨이드 클래식, 슬립스트림, 라이더 FV 그리고 RS-X 4종에 포켓몬 캐릭터별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했다. 스니커즈 텅 라벨, 인솔, 힐에서 숨은 디테일을 찾아볼 수 있다. 동일한 디자인의 키즈 스니커즈도 함께 출시해 아이와 함께 온 가족 패밀리룩으로 신기 좋다.

함께 출시하는 어패럴은 셰르파 재킷, 티셔츠, 후드 티, T7 셋업 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상품군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비니도 포함한다. 의류 라인에는 스니커즈에 적용한 대표 캐릭터 외에도 다양한 포켓몬 캐릭터들을 추가해 선보인다.

푸마코리아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포켓몬 캐릭터를 활용해 어른과 아이들을 모두를 위한 상품을 출시해서 기쁘다"며 "포켓몬 프랜차이즈는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인기가 있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은 푸마 공식 온라인몰과 ABC마트, 폴더, JD스포츠 등 슈즈멀티숍에서 판매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