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모드 서울, 2023 신입생 모집 오픈 캠퍼스 개최

Today's News

< 브랜드 >

에스모드 서울, 2023 신입생 모집 오픈 캠퍼스 개최

Tuesday, Nov. 15,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457


글로벌 패션 교육기관 에스모드 서울(교장 홍인수)이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오픈캠퍼스를 오는 18일 개최한다. 오픈캠퍼스는 에스모드 서울에 대해 상세히 알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181년 역사의 에스모드 커리큘럼과 패션디자인 분야로의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자리다.  

2023년 신입학 희망자는 반드시 1회 참석해야 하며 입학을 고려하지 않더라도 패션디자인 학업 및 진로에 대해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이번 오픈캠퍼스를 포함해 내년 2월까지 총 4회의 오픈캠퍼스가 매월 예정돼 있다.

이 시간에는 에스모드의 ▲학년별, 과정별 커리큘럼 ▲졸업생 취업현황 ▲재학생과 졸업생의 체험담 발표 ▲현직 교수와의 1대1 상담이 마련돼 있다. 건물 전 층을 자유롭게 탐방하며 강의실을 둘러보고 재학생들의 작품과 포트폴리오 등도 감상할 수 있다. 학생과 학부모 동반참석이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에스모드 서울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오픈캠퍼스 참가신청'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같은 날 '진로체험수업'도 열린다. 에스모드 서울 현직 교수가 진행하는 이 시간은 패션디자인이 무엇인지, 패션 디자이너는 어떤 일을 하는지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창작워크숍으로 이뤄진다. 연령, 성별,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25명으로 마감된다. 신청은 전화(02-511-7471) 또는 카카오톡 공식채널로 접수할 수 있다.

에스모드 서울은 에스모드 파리의 한국 분교로 올해 개교 34주년을 맞았다. 3년 정규과정과 2년만에 졸업 가능한 인텐시브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점은행제를 통해 이수 학점에 따라 교육부에서 발급하는 패션학사 학위 취득도 가능하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