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에러, 부산 지역 첫 신규 매장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아더에러, 부산 지역 첫 신규 매장 오픈

Friday, Nov. 11,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677


파이브스페이스(대표 오승한)의 ‘아더에러(ADER ERROR)’가 오늘(11일) 부산 전포동에 부산 첫 오프라인 매장 '서면 스페이스’를 오픈한다. 아더 서면 스페이스는 기존의 홍대, 성수, 신사 스페이스에 에은 네번째 매장으로 이제껏 아더에러가 정의한 디자인, 공간, 디지털 영상 보다 진화된 버전이다. 부산 로컬 문화에 새로운 에너지를 부여하고 패션, 공간, 라이프스타일 등의 복합 스페이스로 입지를 다지고자 한다.

‘아더 서면 스페이스’는 대형 사이니지를 중심으로 디지털 액티비티를 강조했다. 영상화한 공간을 구성, 공간 디자인에서 재료가 지닌 고유의 성질을 기반으로 믹스 매치한 레이어링을 보여준다. 공간 스타일링,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식물 조형의 오브제를 사용했으며, 특히 곳곳에 배치한 ‘사이언 플랜트(Scien Plant)’라고 정의한 작품은 시간의 축적 속에서 생명을 영위하는 오브제로써 이색적인 시각 경험을 준다.

이번 부산 지역 첫 론칭을 기념해 ‘아더 서면 스페이스’에서만 판매하는 익스클루시브 티셔츠와 캡을 선착순 발매한다.

아더에러는 패션뿐만 아니라 새로운 콘텐츠 경험을 제시하고자 한다.  컬렉션, 에이벤토리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향후 패션과 테크를 조합한 패션 테크의 방향성을 전달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