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브랜즈 포트메인, 제주 직영 1호점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하이라이트브랜즈 포트메인, 제주 직영 1호점 오픈

Wednesday, Nov. 9,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434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리조트 골프웨어 브랜드 '포트메인(PORT MAYNE)'이 제주도에 직영매장 1호점을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포트메인의 첫 직영점인 동시에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제주에 첫 매장을 낸 건 제주가 지닌 남국의 정취와 이국적 풍광을 지닌 골프클럽 등의 색다른 분위기가 자유롭고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포트메인의 브랜드 정체성과 일치하기 때문이다.  

포트메인 제주 직영매장은 요트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푸른 바다 위로 항해하는 요트가 연상되는 기둥, 아치 등의 오브제를 활용해 선실 내부 느낌을 살렸고, 우드와 메탈 등 실제 고급요트에서 많이 사용되는 소재를 접목해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넉넉한 공간 활용을 통해 매장 동선을 충분히 확보해, 여유로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에 대한 직관적 경험을 추구했다.  

포트메인은 말본골프를 전개하는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지난 7월 전격 인수한 골프웨어 브랜드로, 뉴욕 햄튼의 하이 소사이어티 여가문화 생활에서 영감을 받은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여성용으로만 이뤄진 포트메인은 리조트룩 무드를 바탕으로 클래식한 실루엣에 스포츠웨어 요소를 더했다. 스커트, 팬츠, 티셔츠 등 일상적 골프웨어 아이템뿐 아니라, 휴양지에서 편안하게 걸치되 시크함을 고수하는 젯셋(Jet-set)족 느낌의 베스트, 아우터 등 다목적 아이템을 대거 갖췄다.  

포트메인은 이번 제주 직영매장 오픈을 계기로 브랜드 로고를 리뉴얼하며 새로운 아이템들을 추가했다. 그 중 하나는 캔버스 미니 백으로 라운딩을 할 때나, 평상 시 간단한 소지품을 넣기 좋아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 반응이 좋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