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패션 ‘브릴러리’,
‘주얼리 FW complete incomplete’ 진주 컬렉션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1.03 ∙ 조회수 1,992
Copy Link

주얼리 패션 ‘브릴러리’,<BR> ‘주얼리 FW complete incomplete’ 진주 컬렉션 출시 3-Image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며, 주체적인 여성을 위한 주얼리 브랜드 ‘브릴러리(brillery)’에서 이번 FW를 겨냥한 진주컬렉션을 출시한다.

진주 주얼리는 세대와 시대를 막론하고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으로 이번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의 서거와 함께 여왕이 사랑한 주얼리로 다시 한번 재조명되고 있는 만큼 이번 시즌 꼭 소장해야 하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이번에 출시하는 ‘브릴러리 FW Complete Incomplete’ 진주 컬렉션은 기존 많이 출시되었던 진주 주얼리가 진주가 더 부각될 수 있도록 디자인한 제품이 많은 반면, 이번 브릴러리에서 출시하는 컬렉션은 오히려 진주를 잡아주는 난집에 포인트를 주어 디자인인 요소로 차별화를 주었고 색상과 형태가 일정한 프리미엄 스와로브스키 진주를 적용하여 디자인의 완성도와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진주대신 진주와 동일한 형태의 메탈소재의 비드볼을 적용한 디자인도 추가되어 TPO에 맞추어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컬렉션은 목걸이 이외에도 귀걸이, 반지도 목걸이와 세트로 구입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브릴러리 관계자는 “이번 진주컬렉션의 경우 진주뿐만 아니라 진주를 부각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뒷면의 장식 부분에 오히려 과감한 디자인적 요소를 추가하여 기존 진주 주얼리의 정제된 고급감에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제공하려고 많은 고민을 하였으며, 주체적인 여성의 당당함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진주 컬렉션은 지난 10월 동대문에서 개최되었던 서울패션위크 기간 동안 진행되었던 트레이드쇼에서 첫 선보이면서 해외바이어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디자인으로 11월 중 판매를 시작하며 브릴러리(Brillery)자사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