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9개 브랜드 손잡고 ‘윈터 키 룩’ 제안

    안성희 기자
    |
    22.11.02조회수 2881
    Copy Link
    아이에스이커머스(대표 김응상)의 온라인 패션 플랫폼 '위즈위드'가 올 겨울 패션 트렌드를 리딩할 윈터 키 룩을 제안한다. 이 회사는 현재 위즈위드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들의 겨울 신상품과 스타일링을 반영해 '2022 윈터 키 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위즈위드가 선별한 9개 브랜드와 함께 실제 패션쇼 런웨이를 콘셉트로 한 화보와 영상을 공개한다. 참여 브랜드는 남녀 어패럴 브랜드 론론, 블랭크공삼, 이울라이, 맨인정글, 라이즈앤빌로우, 힐리먼트와 여성 액세서리 브랜드 마지셔우드, 아카이브앱크를 비롯해 우크라이나 모자 브랜드 루슬란 바진스키까지 여러 무드를 가진 다양한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각 브랜드의 시즌 콘셉트를 핵심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총 9가지 스타일의 화보와 영상이 돋보인다. 위즈위드가 독창성과 품질, 그리고 현재 패션 시장의 흐름 등을 고려해 선별한 착장과 제품들은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더해져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겨울에 꼭 갖춰야할 코트와 무통, 패딩 점퍼를 동시대적으로 소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바시티 재킷처럼 이번 시즌 유행하는 아이템도 소개해 트렌드의 핵심을 파악할 수 있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일부 브랜드의 컬렉션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지급된다. 총 9가지 화보와 영상은 매일 오전 10시, 위즈위드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즈위드 관계자는 “현재 위즈위드가 가장 주목하는 브랜드 9개를 선정해, 고객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담은 영상 및 화보를 통해 해당 브랜드와 위즈위드에 대한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위즈위드는 오는 14일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위즈위드를 전개하는 아이에스이커머스는 2001년 설립된 국내 1세대 패션 플랫폼이다. 국내 외의 브랜드와 소비자를 독자적인 콘텐츠로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국내 패션 브랜드는 물론, 위즈위드가 발굴한 해외 레이블부터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와 스포츠 및 골프, 명품 브랜드까지 갖췄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플랫폼
    • 온라인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