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 첫 번째 의류 팝업스토어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어그, 첫 번째 의류 팝업스토어 오픈

Monday, Oct. 31,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1747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이길한)의 캘리포니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의류 론칭 및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국내에 의류 라인을 론칭했다. 또한 11월30일까지 ‘웍스아웃 홍대 라이즈점’에서 의류 전용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올해 1월부터 10월 현재까지 어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5% 신장했다. 이에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주력 카테고리인 슈즈 외에도 브랜드의 주 고객층인 10~20대 취향을 저격한 의류로 제품군을 확장했다. 특히 의류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기 위해 스트리트 패션 쇼핑의 성지로 떠오르고 있는 웍스아웃과 손잡았다.

홍대 메인 상권에 위치한 웍스아웃은 국내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편집숍이다. 젊은 층이 열광하는 인기 브랜드의 래플이나 한정 발매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웍스아웃 1층에 숍인숍 형태로 구성된 어그 팝업스토어에서는 신규 의류 컬렉션 전 상품과 슈즈, 방한용 액세서리 등을 함께 판매한다. 주력 제품은 플리스 소재의 재킷과 코트를 비롯해 후디, 맨투맨, 조거 팬츠 등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관계자는 “올해 초 가상세계인 메타버스 ‘제페토’에서 아바타용 아이템으로 트레이닝 수트 등 어그의 패션 제품 일부를 판매했는데 출시와 함께 완판 되는 등 큰 화제를 모아 의류 라인을 본격적으로 론칭하게 됐다. 어그를 새롭고 힙한 브랜드로 인식할 수 있는 1020세대를 공략한 다양한 상품군과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