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에러, 메타와 첫 오프라인 VR 협업

Today's News

< 브랜드 >

아더에러, 메타와 첫 오프라인 VR 협업

Friday, Oct. 28,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000


파이브스페이스(대표 오승한)의 ‘아더에러(ADER ERROR)’가 다국적 복합 기술 기업 ‘메타 (Meta)’와 협업해 ‘아더 성수 스페이스’에서 현실과 가상 사이의 인터랙션 경험을 선보인다. 아더 성수 스페이스에서 메타의 VR 디바이스 메타 퀘스트(Meta Quest)를 통해 가상 공간을 리얼하게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해, 별, 행성 등의 요소를 직접 레이어링하고 초현실적인 우주 너머의 모습을 완성할 수 있다. 가상공간과의 인터랙션을 통해 단순 가상 세계 구경을 넘어선 다층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아더에러와 메타의 협업은 아더에러의 상상력과 메타 VR 기술의 융합을 통해 온·오프라인이 통합된 경험을 제공한다. 패션과 테크의 유기적인 융합을 통해 아더에러의 메타버스에 대한 미래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한다.

아더에러는 패션뿐만 아니라 공간, 이미지, 영상 등을 통해 사람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다양한 문화 커뮤니케이션을 해왔다. 이번 메타와의 ‘밋 메타(Meet Meta)’ 협업을 시작으로 아더에러는 앞으로 첨단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기반을 다지고, 패션의 앞선 미래를 단계적으로 그릴 예정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