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패션비즈 11월호 발간··· 패션 마켓 총결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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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패션비즈 11월호 발간··· 패션 마켓 총결산 등

Tuesday, Nov. 1,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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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가 본지 11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호는 51조 규모의 2022 패션 마켓을 10개 복종으로 나눠 심층적으로 분석했다. 올해는 코로나19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회복, 다시 50조원대로 진입한 데 의미가 있으며 여전히 골프웨어와 스포츠 조닝의 신장세가 주목되고 있다.

이와 함께 코오롱FnC 등 골프웨어 장악에 나선 패션 대기업들의 행보를 조목조목 살펴봤으며, 박이라 사장을 주축으로 턴어라운드에 성공한 세정의 반등 포인트를 조명한다. 더불어 론칭 3년 만에 600억에 도전하는 ‘어메이징크리’, ‘보카바카~하이칙스’ 등 여성 토털 컴퍼니로 도약한 VH디자인, 윈터 시즌 필수 아이템이 된 페이크 퍼 대표주자들도 만날 수 있다.

또 이커머스 플랫폼 29CM 창업 이후 2번째 작품인 닷슬래시대시를 선보이는 이창우 대표와 인터뷰했으며 서울패션위크 등 100% 오프 쇼로 전환된 K-패션 행사들의 허와 실을 들여다봤다. 해외 기사에서는 2022/2023 글로벌 패션 마켓 동향과 캠핑 붐이 일고 있는 일본 패션·리테일 움직임을 포착했다.

끝으로 국내 패션시장의 핵심군으로 자리 잡은 스포츠 브랜드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스포츠 특집을 북인북으로 구성해 시장 내 인기 브랜드들의 전략을 살펴본다.

** 국내외 다양한 패션∙유통 소식을 담은 패션비즈 11월호도 놓치지 마세요 **


<패션비즈 11월호 표지>



<닷슬래시대시로 돌아온 이창우 대표와의 인터뷰>



<2022 패션 마켓 나우_ 10개 복종 결산>



<골프웨어 장악에 나선 패션 대기업 5 전략은?>



<박이라 사장, 세정 턴어라운드 혁신 키는?>



<론칭 3년 만에 600억 도전! ‘어메이징크리’>



<‘보카바카~하이칙스’, VH컴퍼니 도약>



<‘몰리올리’ 등 페이크 퍼 대세로>



<서울패션위크 등 오프 진행 허와 실>



<2022/2023 글로벌 패션 마켓 동향은?>



<북인북_ 2022 스포츠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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