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창립 20주년 맞아 `크록토버` 캠페인 선봬

Today's News

< 브랜드 >

크록스, 창립 20주년 맞아 '크록토버' 캠페인 선봬

Tuesday, Oct. 18,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1157


크록스코리아(대표 양승준)의 '크록스'가 연례행사인 ‘크록토버(Croctober)’를 진행한다. 크록토버 캠페인은 축제의 날인 ‘크록데이(Croc Day)’로 지정한 10월23일까지 전개한다. 이 행사를 기념하기 위한 한정판 ‘크록데이 클로그(Croc Day Clog)’도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크록토버 캠페인은 크록스 월드에서 메타버스 경험을 선보이며 막을 내린다. 이번 몰입형 가상 이벤트는 '제페토(Zepeto)'와 '로블록스(Roblox)' 플랫폼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유명 셀럽들이 게스트로 참여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하이디 쿨리 크록스 글로벌 마케팅 수석은 “크록토버는 크록스에 대한 변함없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일 년 중 크록스가 가장 애정을 쏟는 기간이다. 이번 크록토버는 지난 20년 동안 팬들과 함께 편안함의 대명사로 우뚝 선 크록스의 지난날을 되돌아보고 앞으로도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존중하자는 크록스의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 메시지를 더 널리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한편 크록토버는 ‘세계 악어의 날’이었던 2017년 10월23일에 자신들이 좋아하는 크록스 신발을 기념하면서 시작했다. 크록스 팬들은 평소 즐겨 신는 크록스 신발을 신은 모습을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게시했고 이는 곧 널리 확산됐다. 이를 계기로 크록데이가 탄생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