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 캐주얼 `티리버럴` 밀라노 커먼매거진과 협업

Today's News

< 브랜드 >

컨템 캐주얼 '티리버럴' 밀라노 커먼매거진과 협업

Friday, Oct. 14,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688


글로벌세아의 계열사인 에스앤에이(대표 김기명)에서 전개하는 '티리버럴'이 글로벌 미디어 커먼매거진(commON Magazine)의 한국판 론칭 팝업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는 이탈리아 밀라노를 기반으로 개성이 뚜렷한 뮤지션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패션, 예술 등 문화와 접목해 다양한 콘텐츠로 발전시키는 커먼매거진의 한국판 론칭을 맞아 기획됐다.

팝업 기간 동안 전시 예정인 티리버럴의 F/W 컬렉션은 디지털 레트로(DIGITAL RETRO)라는 테마 아래 미래지향적인 디지털 세계관과 레트로 감성을 혼합해 하이퍼한 컬러감으로 티리버럴 만의 새로운 세계관를 보여줄 계획이다. 레트로 아케이드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아플리케 자수 와펜, 디지털 감성의 플라워 프린트 등 다양한 모티프와 기법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구매는 티리버럴 자사몰(t-liberal.com) 또는 오프라인 매장(이태원, 스타필드 고양,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와 천안아산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현대백화점 중동점)을 통해 가능하다. 팝업 행사는 티리버럴 F/W 컬렉션 전시와 더불어 다양한 굿즈 뽑기, 커먼매거진 한국판 론칭 에디션 모델인 비오와 새소년 황소윤의 토크 세션, 매거진 전시 등이 마련돼 있다.

특히 16일(일) 진행되는 클로징 파티에는 씨피카(@cifika_), 구피(@900py) 등 여러 게스트가 참여하는 미니 콘서트도 열어 패션과 문화를 사랑하는 이들의 오감을 충족시키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티리버럴 매장에서는 한정 수량에 한해 구매 고객들 대상 추가 1 FREE DRINK를 제공하는 쿠폰 행사를 진행 중이다.

티리버럴과 커먼매거진의 한국 론칭 팝업 컬래버레이션은 오늘(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서울 삼육빌딩 갤러리에서 12시부터 21시까지 무료로 개방되며 자세한 내용은 티리버럴(@t_liberal.official)과 커먼매거진(@common_magazine)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