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골프브랜드⑤]다채로운 색감 '아이루카'
패션시장의 화두는 여전히 골프마켓으로 모아진다. 기존 골프 전문업체는 물론 여성 캐주얼 등 신규골프 브랜드를 속속 내놓으며 뜨거워진 골프시장 흐름에 가세하고 있다. 2022 F/W 다시 달아오를 골프시장, 어떠한 전략으로 시장에 진입할 것인지, 주요 골프 브랜드들의 스토리와 콘셉트를 비롯해 각 브랜드들의 포트폴리오를 담아봤다. 다섯 번째 소개 브랜드는 '아이루카'다.
장난스럽고 명랑하기로 알려진 강아지, ‘닥스훈트’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골프웨어 브랜드 ‘루이까스텔 (Louis Castel)’에서 2022년 뉴 컬렉션 아이루카(I Louca)를 론칭했다. 캐디백을 든 닥스훈트 ‘아이루카’는 컬러 유어 스윙(Color Your Swing)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다양하고 생기있는 컬러로 필드 위 골퍼들을 화사한 컬러로 물들인다.
올해 차별화 포인트는?
루이까스텔 매장 내 숍입숍으로 브랜드 아이루카를 론칭했다. 또한 미디어 프로골퍼 곽예빈을 모델로 발탁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최상의 착용감을 직접 경함할 수 있는 250개 매장에서 선보여 고객의 접근성을 확대했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걸맞게 다채로운 색감의 상품을 전개하며 테크니컬한 소재를 트렌디한 스타일로 풀어낸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10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2022 골프웨어 브랜드⑥]에서는 '까스텔바작'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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