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스니커즈 추가... 토털 키즈 패션으로

hyohyo|22.09.30 ∙ 조회수 2,705
Copy Link

NBA키즈, 스니커즈 추가... 토털 키즈 패션으로 3-Image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스니커즈 라인을 출시하며 키즈 종합 패션 브랜드로 나아간다. NBA키즈는 그동안 스포티한 무드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접목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어왔다.

스니커즈 라인 역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동시에 일상과 야외활동 어디서나 예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다. 모든 제품에는 메모리폼 인솔을 적용, 움직임을 탄탄히 받쳐주면서도 우수한 복원력을 갖춰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또 아웃솔은 접지력이 높은 러버 소재를 사용해 농구코트 등을 비롯한 다양한 운동 시의 안전성을 더했다.

이번 스니커즈 라인은 출시 2주만에 리오더를 검토하는 등 발매 직후부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NBA키즈는 앞으로 키즈 인플루언서 및 브랜드 서포터즈 ‘느바루키’와 함께 개성적이면서도 에너제틱한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등 관련 마케팅을 적극 펼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NBA키즈 마케팅 담당자는 “브랜드 내 제품 선택의 폭이 더욱 다양해진 만큼, NBA키즈를 찾는 고객들에게 역시 더욱 트렌디하면서도 통일감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NBA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선보이는 이번 스니커즈 라인 론칭이 키즈 신발 신에 새로운 돌풍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NBA키즈, 스니커즈 추가... 토털 키즈 패션으로 813-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