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헐리우드, 가을 컬렉션 ‘걸후드` 캠페인 전개

Today's News

< 브랜드 >

빈티지헐리우드, 가을 컬렉션 ‘걸후드' 캠페인 전개

Monday, Sept. 26,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1158


브이에이치디자인(대표 서보람)의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가 2022 가을 컬렉션 ‘걸후드(GIRLHOOD)’ 캠페인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2022 가을 컬렉션 캠페인은 소녀들이 엄마의 보석함에서 진주 목걸이를 꺼내 해보는 등 좀 더 빨리 어른이 되고 싶어 하는 과정 속의 설렘, 어색함 등 다양한 소녀들의 감정 표현을 담았다.  

가을 1차 컬렉션은 독창적인 진주 네크리스와 함께 레이어링 하기 좋은 코인 펜던트, 천연석 라피스와 오닉스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가을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벨벳 헤어핀, 헤어밴드 등의 헤어 액세서리 아이템도 함께 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가을 1차 컬렉션은 사랑스럽고 장난기 가득한 소녀의 모습이라면 이어지는 2차 컬렉션에서는 좀 더 진한 숙녀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빈티지헐리우드의 2022 가을 1차 컬렉션 제품들은 자사몰과 W컨셉, 29CM, 하고, 아몬즈, 현대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동탄점 #16 등에서 전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