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백 편집샵 ‘앤드백’
    첫 오프라인 매장 고양스타필드점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
    22.09.23조회수 2537
    Copy Link
    온라인 핸드백 전문 플랫폼 앤드백(ANDBAG)이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 고양스타필드점을 지난 9월 16일에 오픈했다.




    앤드백은 미국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앤클라인(ANNEKLEIN)부터 전통 있는 오스트리아 브랜드 가이거(GEIGER), 이태리 명품 브랜드 말로(malo), 감성 브랜드 르니드(LENID)까지 모두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유니크한 브랜드 편집샵이다.

    이번에 오픈한 고양스타필드점은 헤리티지 레더의 경험을 담은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더욱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현재 오픈 이벤트로 방문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 삭스 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한편, 앤드백 온라인몰에서도 △백화점 인기 브랜드 신상 특가전 △신규가입회원 20,000포인트 증정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1만원 쿠폰 증정 △구매 고객 중 추첨하여 핸드백, 에코백, 트윌리, 스카프, 제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앤드백 관계자는 “앤드백은 단순한 판매를 위한 플랫폼이 아닌 상품을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소통할 수 있는 하나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며 “최선을 다하는 연구와 노력으로 핸드백 시장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