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킨, 더현대서울 팝업서 브랜드 정체성 강화

    hyohyo
    |
    22.09.06조회수 3763
    Copy Link



    옴니아트(대표 이성동)의 '얼킨(UL:KIN)'이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예술가의 표현 방식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유니크한 상품을 탄생시키는 업사이클링 얼킨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브랜딩과 정체성을 경험하는 장으로 활용하고 F/W 신상 라인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단독 선공개 한다.

    컬래버 파트너는 '하이트진로', 아이콘(iKON) 멤버 동혁, 나무13작가(@__tree_13), '베티붑(Betty Boop)' 등으로 현장에서는 아이콘 동혁이 직접 그린 그림으로 제작한 제품과 진로의 힙한 감성이 담긴 제품, 레트로하면 빠질 수 없는 나무13작가의 일러스트 컬렉션, 90년째 사랑받고 있는 베티붑 캐릭터가 프린트 된 제품 등 다양하고 개성 있는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친환경 가치소비와 예술성을 추구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인 만큼 팝업스토어 인테리어 소품 또한 폐 텐트를 재사용한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사용할하며 이외에도 이 브랜드의 정체성을 나타낼 수 있는 제품들을 준비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시즌 오프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전 구매 고객 스티커 팩 증정, 금액별 사은품 증정은 물론 방문 고객을 위해 매일 선착순 50명 대상으로 SNS 이벤트와 럭키드로우도 준비했다. 또 '닷' 제품을 통해 얻은 수익금 일부는 시각장애인에게 기부될 예정으로 닷 구매 고객은 얼킨이 제작한 기부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를 위해 이 브랜드는 자사가 보유한 다양한 비주얼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최대 행사와 자사 의류, 진로 한정판 소주, 나무작가의 아트포스터, 베티붑 한정판 손거울, 아이콘 동혁 굿즈 등 많은 이벤트와 상품을 준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디자이너
    News Image
    김지용 I 지용킴 대표 ‘선블리치’ 기법, 국내외 러브콜
    24.01.17
    News Image
    폴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서 2년 연속 쾌거
    24.01.12
    News Image
    무신사X유스, '브랜드 온앤오프' 성료... 디렉터 육성
    24.01.11
    조회수 1034
    News Image
    송지오, 서울·파리 플래그십 오픈...여성 라인 론칭
    24.01.0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