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피스센시블레 네고왕 출연, 2030 인지도 UP

    hyohyo
    |
    22.09.06조회수 7392
    Copy Link



    라피스인터내셔널(대표 양정식)의 국내 하우스아이웨어 '라피스센시블레(이하 라피스)'가 지난 1일 인기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 출연하면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인지도 확대를 기대한다. 네고왕과 라피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선글라스와 안경 전상품을 70% 이상 할인,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총 5일간 전제품 무료 배송 및 선착순 사은품 증정이라는 타결안에 합의했다.

    아이웨어왕으로 출연한 양정식 라피스 대표는 "높은 할인율로 부담이 되기도 했지만 해당 콘텐츠를 통해 라피스에 대한 대중적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는 생각에 방송 섭외에 응하게 됐다. 현재 3040 마니아층으로 구성된 소비층이 네고왕의 주 시청층인 2030까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한다.

    안경점 일부와 온라인을 주력으로 전개하는 이 브랜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육성하기 위해 해당 채널에서 행사를 진행했으다. 또 직원들 인터뷰를 통해 자유분방한 업무환경이 간접 노출되며 기업 이미지 제고라는 부수 효과까지 누리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 기간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은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테와 티타늄 안경테, 뿔테 안경테 등 선글라스보다는 도수테에 집중됐다. 해당 아이템들은 행사 기간 중인 주말 동안 솔드아웃을 이루며 리뷰를 통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액세서리
    News Image
    56년 전통 日 양말 ‘타비오’ 국내 론칭… 1호점 오픈
    24.01.18
    News Image
    디디에두보, 새해 첫 신제품 '미스 두' 선봬
    24.01.08
    News Image
    프로젝트프로덕트, 새 선글라스 컬렉션 공개
    24.01.02
    News Image
    발리스윗, 백화점 중심 매장 15개점서 매출 순항
    23.12.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