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손예진 F/W 화보 공개

    강지수 기자
    |
    22.09.05조회수 8982
    Copy Link
    패션그룹형지(사장 최준호)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브랜드 뮤즈 손예진과 함께한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새로운 시각(New view)'을 콘셉트로 한 2022 F/W 컬렉션은 ‘소프트 페미닌(Soft Feminine)’과 ‘스포티 엘레강스(Sporty Elegance)’를 주제로 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일상생활 속에서 손예진과 함께 다채로운 가능성을 열어준다는 이야기와 과정을 담았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비즈니스 컬렉션’과 ‘스포츠캐주얼 컬렉션’으로 상품을 구성하고 있는데, 이번 화보에서 비즈니스 컬렉션은 따뜻하고 딥한 웜톤을 바탕으로 연출했다.

    시즌 메인 아이템 중 하나인 ‘트렌치코트와 로고원피스’는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실용성과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다. 원피스는 차분한 컬러로 크로커다일 레이디의 알파벳을 패턴화 한 포인트가 돋보인다. 비비드한 레드 컬러의 트렌치코트는 가을 패션을 한층 더 매력적이고 다채롭게 연출했다.

    스포츠캐주얼 컬렉션 화보는 쿨한 조명, 하얀색 배경 그리고 최소한의 오브제를 활용해 맑고 차가운 감성을 연출했다. 특히 그녀의 귀여운 반려견 ‘키티’도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차분한 감성의 화보에서 손예진은 니트 원피스, 럭셔리한 라인의 패딩, 패딩 스커트 등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