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뷰티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한국 출시

Today's News

< Cosmetic >

디올뷰티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한국 출시

Thursday, Sept. 1,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747
- 울트라 피그먼트와 묻어나지 않는 혁신적인 포뮬러 함유
- 디올 까나쥬 밴드를 장식한 미드나잇 블루 매트 피니쉬의 꾸뛰르 케이스





2022년 9월 1일,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강렬한 꾸뛰르 컬러와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묻어나지 않는 매트 피니쉬의 립스틱-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을 한국에 공식 출시했다.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의 영감과 혁신을 통해, 울트라 피그먼트와 고농축 플로럴 립 케어 성분 함유로 16시간(3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기 테스트)동안 강렬한 꾸뛰르 컬러와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묻어나지 않는 매트 피니쉬의 립스틱이다.  

하나의 꾸뛰르 오브제처럼, 미드 나잇 블루 컬러의 매트 꾸뛰르 케이스에 담긴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모든 여성들을 위한 매혹적이고 감각적인 17가지 컬러로, 피터 필립스가 선보이는 17가지 컬러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원하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혁신적인 포뮬러로 옷이나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으며, 입술 라인 주변으로 뭉치거나 번지지 않는 매트 피니쉬를 입술에 선사한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편안한 착용감과 선명한 컬러가 유지되어, 하루 종일 아름답고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디올 연구소에서 개발한 묻어나지 않는 포뮬러에는 특별한 성분들을 배합하는 디올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담겨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고르고 균일하게 컬러를 표현하고, 입술 본연의 부드러우면서도 매끄러운 텍스처를 강조한다.

매트한 피니쉬의 딥 미드나잇 블루 케이스에 담긴 립스틱은 마치 디올 꾸뛰르 작품과 같이 우아하고 압도적으로, 립스틱 밴드에는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 패턴인 까나쥬 모티브가 CD 이니셜과 함께 장식되어 있다.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8월 26일부터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4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카카오 선물하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