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인터내셔날 숲, 낭만적 쿠튀르 감성으로

    안성희 기자
    |
    22.08.31조회수 2217
    Copy Link
    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의 여성 영캐주얼 '숲(SOUP)'이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숲은 지속가능성과 함께 강조되고 있는 쿠튀르를 과거, 현재, 미래의 연속성에서 재해석하해 시간을 초월한 매력과 가치를 지닐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90년대 센슈얼 클래식 룩에서 영감 받은 ‘로맨틱’ 스타일은 트위드, 체크, 실크 등을 사용해 화려한 실루엣의 캐주얼 아이템으로 풀어냈다. 시대상을 반영한 ‘페미닌 캐주얼’ 스타일 또한 숲 F/W 스타일 키워드다. 기존의 베이직한 스타일보다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과 미스매치 할 수 있도록 데님 팬츠부터 코트, 롱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한다.

    현재 재택이 일상화 되고 앞으로도 언택트 시스템이 확립됨에 따라 딱딱한 테일러링은 새롭게 변화하고 있다. 숲은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오피스뿐만 아니라 재택, 줌 등 어디에나 적용되며 펑키한 애티튜드를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포멀 아이템을 선보인다.

    계절감을 강조한 소재에 세련된 디테일, 소프트 브라이트한 컬러감이 조화로운 디자인의 컬렉션이 전개될 예정이다. 클래식한 트렌치코트. 재킷과 팬츠 셋업, 트렌디한 데님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을 구성하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