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임영웅과 캐주얼~슈트로 가을 공략

Today's News

< 브랜드 >

세정 웰메이드, 임영웅과 캐주얼~슈트로 가을 공략

Friday, Aug. 26,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506


세정(회장 박순호)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가을 산 속과 체육관 등을 배경으로 야외와 실내 모두를 아우르는 웰메이드만의 다양한 캐주얼과 슈트 스타일링 선보였다.

먼저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은 ‘슈퍼 히어로 어드벤쳐’를 콘셉트로 내세웠다. 웅장한 대자연을 배경으로 갈대, 낙엽, 바위 등 오브젝트를 활용해 가을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연출했다. 화보 속 임영웅은 블랙, 차콜 등 무게감 있는 컬러와 계절감이 느껴지는 천연 가죽, 울, 캐시미어 등 통일감 있는 소재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실루엣을 연출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는 '브루노 트로피 캐비닛’을 콘셉트로 삼았다. ‘슈트’와 ‘체육관’이라는 상반된 이미지를 통해 실용성과 활동성을 강조했으며, 자유로우면서도 격식을 갖춘 이탈리안 정통 슈트 스타일을 위트있게 풀어냈다.

특히 가을과 어울리는 그레이, 차콜 그레이 컬러의 비즈니스 캐주얼 슈트를 클래식하고 헤리티지한 분위기로 연출하며 트렌디한 가을 슈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각 브랜드의 콘셉트와 감각적인 가을 슈트 스타일링, 임영웅의 부드러운 카리스마 등 3박자가 맞아 떨어지며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화보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