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츠백 조셉앤스테이시, `앤드골프`로 골프acc 도전

Today's News

< 브랜드 >

플리츠백 조셉앤스테이시, '앤드골프'로 골프acc 도전

Tuesday, Aug. 9,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427


에스앤에스미디어(대표 허수정)에서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가 골프 브랜드 ‘앤드골프(AND GOLF)’를 론칭했다. 럭키 플리츠 니트백 뿐 아니라 레더 플리츠 가방까지 '주름 가방' 트렌드를 이끈 이 브랜드는 유니크한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 감성과 액세서리에서의 강점을 십분 발휘해 앤드골프를 전개한다.

브랜드명 앤드골프의 앤드는 모 브랜드인 조셉앤스테이시(JOSEPH AND STACEY)의 가운데 단어로 ‘다양한 관계 속에서 나만의 가치와 개성을 추구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첫 컬렉션으로 오버사이즈 보스턴백인 ‘올인백’, 패션이 가미된 카트용 파우치 ‘플레이플리츠’, 즐거운 티업을 위한 ‘버디참’, 마이크로백 디자인의 ‘볼백’ 그 밖에 세미크롭 티셔츠와 다양한 색상의 모자 등을 선보였다.

민홍준 앤드골프 대표는 “조셉앤스테이시의 디자인 노하우를 접목해 2030 세대가 좋아하는 컬러와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제품을 개발했다”며 “‘고 아웃, 리브 펑키(Go Out, Live Funky)’라는 슬로건에 맞게 남과 다른 나만의 자유롭고 차별화된 아웃도어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앤드골프는 무신사와 조셉앤스테이시 자사몰을 시작으로 판로를 다양화할 계획이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