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작 '외계+인' 속 김태리·류준열, 폴햄 케미 폭발

    hyohyo
    |
    22.08.04조회수 3516
    Copy Link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폴햄(POLHAM)은 다가올 가을시즌을 앞두고 배우 김태리 류준열과 함께한 2022 가을 컬렉션 화보를 선 공개했다. 폴햄은 이번 가을 ‘More Young, More Happy. Happy together’를 테마로 배우 김태리의 자연스럽고 당당한 아름다움과 류준열의 젊음, 긍정적 에너지를 다양한 개성과 스타일로 담아냈다.

    두 사람은 최근 개봉한 영화 '외계+인'에서도 각기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춰 이번 폴햄 화보 속 케미에도 눈길이 모아진다. 공개된 화보에서 둘은 마일드한 베이지톤 월을 배경으로 블랙&화이트의 터틀넥 니트에 브랜드 시그니처 ‘P’포즈를 같이 취하며 분위기 있는 가을 커플룩을 완성했다.

    단독 화보에서 김태리는 심플한 셔츠에 와이드 핏의 슬랙스를 매치해 미니멀 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는가 하면 또 다른 화보에서는 와펜 포인트의 맨투맨 티셔츠에 데님 팬츠로 캐주얼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에 반해 류준열은 핑크톤의 옥스포드 셔츠에 치노팬츠로 평소 즐겨입는 일상룩을 완벽 재현하는가 하면 또 다른 화보에서는 블랙 티셔츠에 셋업 수트로 심플하지만 포멀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폴햄은 2022년, 배우 김태리와 류준열을 브랜드 아이콘으로 발탁해 매시즌 감각적인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으며 두 배우의 글로벌한 영향력과 파워는 브랜드에도 긍적적 시너지를 주고 있다. 이번 가을시즌 컬렉션은 폴햄이 추구하는 ‘행복’에 대한 가치관을 다양한 스타일로 녹여냈으며 자신만의 개성과 위트로 즐기고 표현하는 두 배우가 함께해 그 매력을 극대화 했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화보
    News Image
    폴햄, 올 봄도 김태리·류준열과...컬렉션 화보 선공개
    24.01.22
    News Image
    브라운브레스, 세컨드브랜드·해외 확장... 올해 300억
    24.01.17
    News Image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 새로운 뮤즈 남궁민 화보 공개
    24.01.17
    News Image
    리틀그라운드, 2024 신학기 스쿨백 화보 선봬
    23.11.2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