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드 ‘펄쉘’ 롯데 백화점 부산본점 입점
오픈기념 방문 고객 대상 풍성한 혜택 제공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8.01 ∙ 조회수 2,252
Copy Link
좋은 원료와 저자극, 동물 실험 반대 등 가치 소비 문화에 발맞춘 프리미엄 브랜드 ‘펄쉘’((주)랩그레이스)이 8월 1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입점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펄쉘’ 롯데 백화점 부산본점 입점<br>  오픈기념 방문 고객 대상 풍성한 혜택 제공 97-Image




이번에 펄쉘 매장의 콘셉트는 '깜깜한 우주를 관통하는 나라는 빛'이다. 마치 머나먼 우주의 경이로움을 뿜어 내는 듯한 블랙 배경에 여럿이 혼자 빛나는 소행성 같은 바디제품 (베누스<골드>&밀키웨이<실버>)을 수놓았다.

그 중심에는 바디제품 패키지 디자인으로 함께한 그래피티 아티스트 세미(SEMI) 작품을 배치해 세련된 신비로움을 더했다. 때론 우주 한가운데 서 있는 것처럼 막막해지는 하루의 끝에 펄쉘 제품을 건네고 싶다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오브제가 겹겹이 쌓인 SEMI 작품은 바디솝 제품 패키지 안쪽에 액자처럼 구성해 사용할수록 서서히 드러나게 제작됐다.

부산본점 오픈 기념 단독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오픈일 방문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수제 쿠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방문 고객 전원에게 펄쉘 샤워볼을 증정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시 펄쉘 베니티백, 세트 상품 구매시 썬캡과 줄리작가의 일러스트가 담긴 땡큐카드를 함께 증정한다.

펄쉘은 진주, 골드, 실버와 조화롭게 블렌딩 된 식물성 원료가 흩뿌려진 별 가루를 연상시키며 ‘모든 사람은 우주 속 한 줄기 빛을 따라 지금 여기에 있는 귀한 존재’라는 철학을 제품에 고스란히 담아 우주라는 큰 모티브 안에 은하수와 신성, 신화 속 베누스의 탄생 등 신비감 가득한 스토리를 품고 있다.

현재 바디 케어와 핸드 케어 제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헤어 케어 및 덴탈 케어 제품군도 곧 출시할 단계에 있다. 펄쉘 관계자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기대하는 고객분들에게 `색(色)다른` 비주얼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안하는 독보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다가가겠다.” 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