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NEW & HOT브랜드⑧]수입 편집숍 '로로소노'

    이유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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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07.27조회수 3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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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시장이 활기를 찾으면서 신규 브랜드의 론칭과 기존 브랜드들의 '파이팅'이 그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리오프닝 시기를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들의 전략에 주목했다. 마지막 소개 브랜드는 '로로소노'다.

    아도나인터내셔날(대표 이지선)의 편집숍 ‘로로소노’가 7월 대구 대백플라자 2층에 매장을 선보인다. 로로소노는 이탈리아의 신진 디자이너 의류와 가방, 신발 등을 바잉해 판매하고 있다. 3040 여성을 코어 타깃으로 하는 가운데 대백플라자 매장은 남성 제품도 20% 정도 구성한다.

    브랜드 강점 혹은 차별화 포인트는?
    -최상의 품질, 가성비로 차별화
    -이탈리아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 색상, 핏 탁월함
    -여성의류 외 남자의류, 잡화로 상품의 다양성 어필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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