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C.C.C’... 패션, 문화 크리에이터 위한 공간

    이유민 기자
    |
    22.07.01조회수 3677
    Copy Link



    C.C.C(대표 서상원)의 ‘C.C.C’는 다양한 영역의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할 수 있는 공간과 F&B를 구성한 복합 문화 공간이다. C.C.C는 ‘콘텐츠’, ‘커팅’, ‘커넥트’를 의미하며 소재와 패션을 베이스로 하나의 ‘문화 소사이어티’를 위한 공간을 지향한다.

    성수동 에스펙토리 B동 3층에 위치하며 규모는 170㎡(51평)다. 넓은 공간인 만큼, 소비자에게는 힐링을, 크리에이터들에게는 시도의 공간으로 활약하고 있다.

    아이디어를 펼치기에 공간이 마땅치 않은 크리에이터에게 공간을 제공하고 더불어 다양한 협업을 통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서로 다른 의견과 재능을 와인바에서 소통하며 작가와 플로리스트와의 매칭, 바텐더와 바리스타와의 협업까지 진행한다. 각자가 갖고 있는 재능을 교환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다.

    실내 바에서는 그림과 조명 등을 감각적으로 배치해 ‘포토 스팟’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야외 테라스는 플랜테리어로 구성해 심리적인 안정을 느끼며 편안히 휴식할 수 있다. 매달 패션쇼, 품평회, 영화제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하며 컬래버레이션으로 브랜드를 끊임없이 재창조하고 있다.

    - 주소 : 서울 성동구 연무장15길 11 가동 (b)301호
    - 운영시간 : 매일 16:00 ~ 새벽 00:00 / 일요일 정기휴무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패션 구인구직 전문 정보는 패션스카우트(www.fashionscout.co.kr) , Click! !!!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