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출시 예정 'JUST TS샴푸' 유튜브 광고 온에어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6.15 ∙ 조회수 3,460
Copy Link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금일(15일) 출시 예정인 ‘JUST TS샴푸’의 유튜브 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전했다.
광고는 총 2편으로 드라마 클리셰를 이용한 반복 타입의 유쾌한 영상과 여름에 걸맞은 괴담 편으로 온에어 되었다. 드라마 클리셰 편은 드라마에 꼭 있는 장면 또는 유명한 작품을 패러디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괴담 편은 두 명의 주인공이 탈모 괴담에 관한 이야기 중 ‘TS샴푸’ 귀신이 등장해 등골이 서늘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금일 공개된 ‘JUST TS샴푸’ 광고 영상은 추후 TV CF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풀 영상은 TS트릴리온 공식 SNS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곧 출시될 “JUST TS샴푸’의 선 홍보 차원으로 유튜브 광고를 온에어 하였다. 광고 영상은 트렌드에 맞는 느낌의 두 가지 버전으로 준비하였다. 곧 출시될 신제품 ‘JUST TS샴푸’와 차후 업로드될 광고 풀 영상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고도화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회사는 빅뱅 지드래곤(지디)이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TS샴푸’를 비롯해 ‘TS마스크’, ‘TS착한염색’, ‘TS토파헤어리턴’ 등 기능성 샴푸와 리빙 브랜드를 선보이며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탈모·모발이식 전문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