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아이디어스탠다드, 뮤즈에 강혜원 발탁

    hyohyo
    |
    22.06.09조회수 4118
    Copy Link



    지아이홀딩스(대표 최범석)에서 전개하는 최범석 디자이너의 모던 캐주얼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스탠다드’가 강혜원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강혜원과 함께한 ‘블루미 선데이(BLOOMY SUNDAY)’를 주제로 한 서머 컬렉션은 행운과 행복이 가득한 일요일의 정원을 모티브로 화사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담아 완성했으며 화보 속 강혜원은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걸리시한 매력으로 브랜드의 이미지와 컨셉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강혜원은 세일러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화이트 데님 쇼츠로 청량하면서도 화사한 썸머 캐주얼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세련된 컬러 배색과 튤립 프린트로 경쾌한 포인트를 준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또 생생한 블루 컬러와 화이트 플라워 모티브가 돋보이는 아주르 플라워 원피스로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리조트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제너럴아이디어 관계자는 “특유의 맑고 순수한 이미지는 물론 연기와 음악 동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강혜원의 에너제틱한 에너지가 제너널아이디어의 추구하는 이미지와 컬러에 완벽히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전했다.

    제너럴아이디어스탠다드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W컨셉에서 6월 8일부터 만날 수 있으며 무신사, SSF, 에이블리 등의 온라인 편집몰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003년 최범석 디자이너가 론칭한 제너럴아이디어는 남성복과 유니섹스 라인은 물론 제너럴아이디어만의 DNA를 가진 우먼 라인을 함께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골프웨어, 키즈 라인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디자이너
    • 모델
    News Image
    김지용 I 지용킴 대표 ‘선블리치’ 기법, 국내외 러브콜
    24.01.17
    News Image
    폴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서 2년 연속 쾌거
    24.01.12
    News Image
    무신사X유스, '브랜드 온앤오프' 성료... 디렉터 육성
    24.01.11
    조회수 1036
    News Image
    하이엔드 여성복 '민아송' 팝업으로 접점 넓혀
    24.01.03
    More News
    Banner Image